주로 에리오스

분타쌤 장르랑 스타오케 얘기도 함

오타쿠 주절주절이지만 맆 편히 다셔도 됩니다

No. 14 기타

클릭 시 원본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more

 

아직 매일매일 매일매일 천관 생각하며 좋아하고 힘들어하고 아무튼 오타쿠질 하고 있지만 살파랑도 1권을 폈습니다 

천천히 읽을 에정

고윤 성격 맘에듦ㅋ

관리자

#memo ~2권(上)

#more

좋았던 부분 많았는데 특히나 좋았던 짤을 올리며
이거 타래에 올렸다가 사약님이 인님 진짜 쾌남분위기 좋아한다 했던 거 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하.. 나 저런거 너무 좋아함 ㅠㅠ
하.... 제발 전쟁 그만해 아무도 행복하지 않잖아.... 잼잇긴 잼잇는데 나 심각할때 약간의 개그 없으면 죽는데 살파랑 걍 전쟁(심각) 비엘(심각) 전쟁(존나심각) 이러고있어서 숨못쉬고있음...
나 얀데레 취향 절대 없는데 장경 왤케 좋냐; 꼬박꼬박 존댓말 쓰는 것도 좋고(반말 한번 해서 나 개 역정내긴 했는데 하여튼) 무슨 일이 있든 1순위가 고윤인 것도 좋고 고윤 죽으면 자기도 따라죽을거라 생각하는 것도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난 물론 살아있는 사람은 사는 게 좋은데 장경은 예외로 좋네; 글고 얘 진짜 한 번 들키니까 밑도끝도없이 티내는 게 너무 웃겨가지고... 그래 너 씹탑이다
사실 2상 읽으면서 진짜 마음 개아파가지고... 왜냐면.. 난... 담홍비를 정말정말정말 마음에 들어했기 때문에..... 담홍비는 멍청이처럼 허허 웃었다<이 문장 아직도 너무 뚜렷하게 기억나 너무 좋았던 부분이라(ㅋㅋㅋㅋㅠㅠㅠㅠ 하아... 중장르 파면서 조연.. 그것도 따로 프로필도 없을 것 같은 조연을 잡으면 100퍼센트의 확률로 망한다는 걸 알면서도........ 진짜 너무 슬픔.... 담홍비 혈풍인 앞에 차 두고 고윤이 형제여<라고 한 거 진짜진짜진짜진짜 슬프고 좋았어.... 이제 나한테 남은 거 심역 뿐인데 심역 제발 안 죽길 인간적으로 심역은 프로필도 있을법한 조연이잖아(뭔.... 심역이랑 고윤 관계성도 둘이 하는 대화도 좋아서 얘네 둘 조합 나올 때마다 마음의 위안 느끼고 있어...
글고 진짜 좋았던 거 중에 하나 장경이 요연한테 거짓 승려<이 말 한 부분도 지ㅣ이이이이이인짜 좋았어; 사실 짤 올릴 거 이 부분 올릴까 했는데... 리맆으로 달아둬야겠음.. 암튼 이 부분 아직 괴로움을 몰라 신령과 부처를 믿지 않으시는 것입니다.<이 문장으로 끝난 게 진짜 천재적이라고 생각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할 말 많았는데 걍 제발 전쟁 그만해 이 말밖에 못하겠다....

관리자

#memo 2上 좋았던거

#more

.

관리자

#memo 2上

#more

이 문장도 총체적으로 다 좋았음... :...)
황천길 앞에서 나는 외롭지 않았노라고 느끼게 해줄 수 있을까?<........ㅠㅠ

관리자


원곡은 완독하고 가사랑 같이 보면서 들으려고 피아노 커버만 듣고 있는데 노래 넘 좋아

렌디

#more
아 인님댓글다공감 그 담홍비부분이랑 아직 괴로움을 몰라... 그 부분 미칠듯이 슬프고 좋아요 처음나왔을때 (어이...! 지금 충분히 괴롭다고...!) 했는데 저게 저렇게 다시 나오니까 또... ...슬퍼함 끊임없는 war start. war. war. 그만 war 해 이자식...이나라들아!!!!!... ... 흑흑흑 이번에도 인님 손을 잡으며... 기다려요

관리자

#more
war start. war. war. 그만 war 해 이자식...이나라들아!!!!!
이거 너무 맘에 들어서 또 복붙하며
글고 괄호가 진짜 공감이에요 장경만큼 괴로운 사람도 찾기 힘들텐데 그 말이 그대로 요연한테 돌아가는 게 너무 좋았어요......... 너무 천재적인 문장....
하... 진짜 이제 war 내용은 거의 끝났는데 정치하고 반역하고 ezr 중이라 돌아버릴 것 같네요
제발 행복하게 좀
애들 좀 쉬게 해줘라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
이랴

관리자

#memo ~2권(下)

#more

아... 걍... 내 머릿속에 뭐가 남은 건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너무 많은 일들이 있었어.. 이짤 상태야 지금..
천관은 그래도 출퇴근하고 집에 와서도 읽고 격리기간동안엔 밥먹으면서도 읽고 그래서 나름 빨리 읽었다고 생각하는데(그만큼 술술 읽히기도 했음) 이번엔 진짜 출퇴근 길에만 읽어서 느리게 읽어가지고... 너무 뜨문뜨문 읽어서 그런 건지.. 글고 일단 사건이 너무 많이 터져서(ㅋ) 에.. 에? 에... 에에... 하다가 한 권 또 다 읽어버림.. 이거 프리스트가 글을 못 쓴다는게 아니라 위에도 말했듯이 나 개그 없으면 죽어 그래서 쉴 텀이 필요해............ 문체랑 이런저런건 진짜 다 취향이고 좋음.. 글고 이게 한 권이지만 분량 자체는 상권 하나가 천관의 대략 2권정도에 버금가는 분량이라서... 1권이 1권이 아닌 것도 있는듯.. 내가 좀 더 나눠서 맆을 적는다면 더 감상을 세분화해서 적을 수 있으려나...
엄~~청 기억에 남는 좋았던 것들 적어보자면 너는 이제 내 사람이다.<이 문장 진짜.. 너무 완벽해서.......... 2권 상도 하도 읽으면서 내내 고윤이 장경을 대하는 태도의 변화에 대해서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 전에 핑핑님이 탐라에서 말했던 고윤은 너무 다정한 사람이라 너덜너덜한 아기 장경을 본 적이 있던 것도 한 몫 한다고 했던 거.... 너무너무 공감되고 진짜같아... 그래서 2권에 나왔던 문장 중에 '고윤처럼 선천적으로 보호욕이 과한 사내의 경우, 감정은 차치하고 일단 단순한 느낌으로만 말하자면, 그의 마음을 가장 움직일 수 있는 것은 '연약'이었고 미색은 그 다음이었다.' 이거 말이야................... 흑흑..ㅋ.. 하아.... 그리고 고윤 독백중에 '자기가 일찌감치 죽었다면, 장경은 북만 여인이 내린 악랄한 저주를 홀로 떠안은 채 어떻게 살았을까? 언젠가 우르골이 발작하면 정말이지, 누가 와서 장경을 보살필까? 누가 그를 상관이나 할까?' 이것도...... 윽.............
짤로 올린 저 부분도 저어어어엉말 좋았어... 고윤 저 대사 나오는 장면보다 좀 더 전에 장경이 갈신한테 한 대사도 거의 똑같은 이야기였어서 두 사람이 원하는 둘의 미래가 같다는 점이 난.... 장경이 한 대사 캡쳐는 리맆으로 달아두겠음
하아 글고 장경은 진짜 고윤 심장에 대못 너무 박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묵향장르 종특 수가 공 심장에 대못 오천만개 박는 거였는데 여기선 공이 수 심장에 못을 개박아....... 나 고윤이 나는 나를 위협하는 걸 가장 싫어한다.<이거랑 네가 자신을 개돼지로 여기는데 누가 너를 사람으로 보겠어? 너 자신을 아낄 줄 모르면서 누구더러 총애해 달라고 이리 데굴데굴 구르며 떼를 쓰는 것이야?<이 말 한 건 ㅓ무.....ㅋ.... 이거 진짜 장경이 너무 잘못함 ㅠㅠ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 글고 자기를 사랑해주는 사람 앞에서 자기를 개돼지 취급하는데 누가 더 사랑을 주고 싶어하겠어..........,,,, 물론 이게 본질적으로 장경의 탓은 아니고 그 배경을 생각하면 이해해줄 수는 있지만 그 말을 고윤한테 하면 안 됐다고 생각해 난.........ㅠㅠ
암튼 하 2권 진짜 장경과 고윤 사이의 관계에서도 그렇고 전반적인 스토리에서도 그렇고 너무 폭풍 휘몰아치듯 이리바뀌고 저리바뀌고 이래서 정신이 없었는데 그만큼 흥미진진하기도 하고 좋은 점도 너무 많았다.... 하아 3권 빨리 다 읽고싶네
글고 딴얘긴데 천관에선 욕 환장하겠네 염병하네 미치겠네 이런 것만 보다가 살파랑 보니까 욕이 너무 다양하게 찰지게 나와서 이게 너무 웃김... 망할 개띠 같은 놈<이거 너무 맘에듦

관리자

#memo 2下 위에서 말한 장경 대사 좋았던거...

#more

고윤이 천하가 태평해지면 싸우지 않을 거라고 한 대사랑 비슷한 맥락이라 정말 좋앗네... (장경의 이 대사가 먼저 나왓지만...)

관리자

#memo 2下

#more

이거 너무좋아

관리자

#memo 2下

#more

이것도 진짜 좋아서 달아둠..
아마 이 세상에서 가장 추측하기 어려운 것은 적의 위험이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이 더할 나위 없이 진실하대도 상대에겐 시시각각 종잡을 수 없다는 느낌을 주고 싶어 온갖 궁리를 하는 심리이리라....

No. 13 기타

클릭 시 원본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more


살파랑 먼저 보려고 했는데 묵향이 또 묵향한다길래 천관부터 보려고요

5월 오프 일정 미쳐돌아가서 정말 출퇴근 시간에 밖에 못 읽어가지고 일주일에 1권 읽을 수 있을까 싶을 정도지만...

켕님이 나 풍사 좋아할 것 같다 하셨는데 어떻게 될 것인가

1n주 후에 공개됩니다

관리자

#memo ~3권

#more

풍사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맘에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인들이 얘 님취향일듯 하면 백퍼센트 내취향인 거 왤케웃기냐... 켕님이 풍사 호탕하다 했을때도 내안의 풍사 약간 디노(에리오스) 느낌의 큐트계 이미지가 컸는데 상상이상으로 호탕해... 너무귀여워ㅠㅠ
이미지의 저 부분 둘일 것 같다 생각은 했지만 그냥 저 대사랑 조합이 좋아서 캡쳐했던 거란 말임... 근데 알고보니 지사랑 풍사인거임... 아... 진짜 내취향 너무뻔해서 웃기다 진짜.. 3권에서 풍사 얼굴에 스크레치나서 개화낸거 너무좋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근데 사련 너무 마음아파! 얌마... 너 그런말 하지마 진짜ㅠㅠ...어떤 아픔이든 겪다보니 익숙해졌다 이런거 볼때마다 심장 미어터질거같음 하... 글고 화성도 진짜 상상이상으로 내취향임... ㅇㅇ...(이하생략)
모정이랑 풍신도 맘에드네 얘네 너무 귀여운듯...
등장인물들 대체로 다 맘에 들어서 후루룩 읽히는듯 해... 글고 엄청 길어서 출퇴근길에 얼마 못읽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내 출퇴근길이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오래걸리는 거더라고... 쩝...
암튼 하 풍사 너무 맘에드네 진짜 너무 귀여워 지사는 풍사를...<이거도 빨리 이해 좀 하고싶음 지사가 풍사를 뭐 어쨌는데 나도 좀 같이 알자!! ! ! ! ! 천관 아는사람들 다 걍 지사는 풍사를... 이러고만 있음 아오

렌디

#more
...인님도 천관 읽고계시는군요 풍사 저도 너무너무좋아해요 진짜 너무 귀엽지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고있으면 웃기고 행복해짐... 정말 천재적인 이야기라 다 읽으실 날을 기다리며 후훗

관리자

#more
네 출퇴근길에 설렁설렁 읽고있어요 후훗 잼긴 하더라고요.. 묵향 글 왤케 잘 씀
제가 조만간 완독하고 오겠습니다 렌디님 잔차품도 잼게 보셨던 것 같아서 이거도 읽어보고싶어요ㅡ

관리자

#memo ~5권

#more

이미지 하나만 올릴 수 있어서 어느 거 올릴까 하다가 역시 이게 너무 맘에들어서 이 이미지로 올리겠어
진짜 잼있네.. 풍사.. 역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엽다고 ㅠㅠㅠ 어카냐고 얘... 풍신이랑 여상한 풍사 같이 있던 부분 진짜 개좋아서 캡쳐 9485418648개 함... 다신 이런 짓 하지 마십시오! 하지마십시오!!<이거 진짜좋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풍사 한명 등장하면 분위기 확 바뀌는 게 진짜...ㅠㅠ.... 으앙... 풍사 너무 햇살인듯.......
척용 죽이고 싶은데 얘도 이제 개그캐로 전락하겠지?
사련 과거.... 진짜 왤케 슬프냐고 아 나 이런거 진짜 못참아
애기사련 진짜 내가 너어어어어어어어무 좋아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격과 설정인데 이런애가 산전수전 다 겪고 자낮되는 그 과정이 너무... 미칠거같은거임... 애 좀 행복하게 해줘 망할... 묵향 무적권 주인공들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권선징악으로 쓰는 거 알아서 미래는 걱정이 없긴 한데 걍 하.... 사련 좀 행복하게 해줘
글고 모정이랑 풍신 이 둘 조합이 진짜 개웃기는 짬뽕들같음.. 아 나 이런 조합 너무좋아함 ㅠㅠㅠㅠㅠㅠ 얘네 싸우니까 끝말잇기 시킨 것도 개맘에들었네 천관사복 시작<이 문장이 너무 맘에듦(ㅋ
암튼 진짜 잼잇고 사련 너무 안쓰럽고 사련같은 캐 입에서 죽여버리겠어<이런 단어가 나온다는 게 너무 속상하다고... 엉망진창이야 내가 다 망쳤어<이 대사도 진짜 나 심장 내핵까지 떨어졌다 이런말 하지마ㅠㅠ....

관리자

#memo 5

#more

이건 진짜진짜 좋았으니까 달아둠
작고 하얀 꽃다발이 아이의 손안에서 조용히 피어났다.<이 문장도 지이이이이이이이이이인짜 천재적인 문장이라 생각해... 걍 이 쯤의 모든 이야기와 대사가 다 좋았어... 천관 메인의 그 대사도...(날 위해....)

관리자

#memo ~8권

#mor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죽여줘............................. 꿈같은소리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관리자

#memo ~8

#more

아.. 진짜 나 풍사같은 캐가 불행한 거 못참는다고... 아... ㄱㅡ 아 살려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하... 아 진짜 돌.아 버릴것 같음 명의가 한 대사중에 "저자는 평소에도 정의로운 말을 하고 다닙니다. 하지만 막상 일이 생기면 대부분에게 외면당하죠." 이 말 한 거 진짜... 이렇게까지 풍사라는 사람과 주변상황에 대해 잘 아는 게 보인단 점이.. 아... 아니 나 진짜 청현이 명형명형 살려줘 할 때마다 그래도 나름 손 잡아주고 화내주고 하는 게 난... 난 이게 우정이지.. 하고 있었어... 그래 이게 ㅍㅍ의 우정이다. 이러고 있었다고... 난... 나는.......... 아..... 근데 솔직히 풍사가 죽을 것 같진 않은데 하 근데 ㅅㅂ 이미 얘가 한 번 발작한 뒤로 그냥 내 심장은 내핵에서 올라오질 않고 있는데 어떡하냐고... 와중에 둘이 사주팔자 같음 + 이름에 현 들어감 이란 설정 너무 좋... 좋....? 은...듯.... 하현은 전혀 좋지 않겠지만 하여튼 임마 ㅅㅂ
아......
뻘하게 풍사가 살아있으면 어떻게든 될 거다 이런 말 한 게 진짜 좋았음.. 이 캐릭터는 정말 뼛속까지 이런... 내 취향의...(그게뭔데임마)

관리자

#memo ~12권.................

#mor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진짜 할말 개많은데 걍 아........<밖에 못하겠음 지금
약야랑 삿갓 stroy 때문에 진짜 정신 개못차리다가...ㅅㅂ.... 아 사련 인생 진짜 왜 이지경임? 열일곱사련 그 누구보다 당당하고자높이고어쩌구저쩌구 내가 이런애들 불행한거 못참는다 했지? (feat.사청현)
하............ 아 근데 시발.. 이게.. 이게뭐냐 청현아.. 네 꼴이 그게 뭐니... 살아있을 것 같긴 했어 근데 멀쩡하지도 않을 것 같기도 했어 그래서 막 힘들거나 그런 건 아닌데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난 이 캐가 이 상황에서도 저렇게 웃고 떠들고 사람들이랑 함께하는 모습이 너무좋다고 진짜 ...... 난 진짜 이런캐를 좋아할수밖에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화성도 진짜.. 내취향 MAX의 설정이라 천관에 내 먹이 진짜 개많구나 이게 느껴져서 너무웃김... 아니 근데 솔직히 흑적퍼컬의 세계관최강자(귀왕) 챠라기도 있으며 한사람만을 바라봐 이거 내가 미쳐죽는설정이야 화성 너 조심해 (아님) 아... 이 남자의 일편단심은 진짜...... 묵향공 종특..... 근데 그 거대신상은 너무 웃겨가지고 아......
글고 몇권이었지 9권이었나 하현 개많이먹는 설정 나온 것도 ㅣㄴ짜 나 돌아버릴거같다고 동인에서 쓰는 명의 임티 고기인 거...아아아악!!!!!!
풍신이랑 모정 조합 진짜좋음 나 이런애들 너무좋아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풍신이 환장하겠네 할 때마다 내 입꼬리 개올라간다고... 얘 왤케웃김...? 나 얘 개맘에들어... 배명도 솔직히 쓰남만 아녔어도 내 취향 5000%의 남정네인데...ㅇㅇ.....
암튼 하.. 재밌긴 한데 너무 고통스러워 나 새끼사련이랑 사청현같은 애들이 불행해지는 거 진짜 못견뎌... 이런애들 얼굴에 미소 사라지게하지말라고 절대지키라고...,,,

관리자

#memo 외전까지 다 봤음

#more

짤은 진짜 날 충격에 빠트렸던.... 하...ㅋ
좋은 이야기였어.. 묵향 장르인데 씬이 하나도 안 나와서 신기했고 그래서 좋았다; 암시하는 말은 자주 나왔지만 하여튼...
최애... 사청현... 최애조합... 지사랑 풍사..... 풍신이랑 모정도 좋고 삼독류도 좋음... cp는 메인 제외하면 배숙반월이 좋아요
할 말은 많은데 이미 매일매일 사담계에서 오천마디씩 해서 막상 여기에 길게 적으려니 할 말이 없네... 보면서 제일 힘들었던 거 1위 인옥 / 2위 흑수애피 / 3위 약야 / 4위 삿갓 임... 나 진짜 흑수애피만큼 힘든 거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인옥이 날.. 아 나 이런 애 진짜 못참는다고ㅠㅠ..... 귀재가 되지 못할 거라면 선한 사람이 되고 싶었다고 하는 거 진짜 마음 찢어질 거 같았어... 권일진 넌 왜 죽질 않아?<이것도..ㅅㅂ 근데 인옥의 이 대사가 진짜 마음아팠던 점이 뭐냐면 그 전에 척용이 사련한테 넌 왜 죽질 않아?라고 했던 대사랑 비슷한데 전혀 다른 느낌의 대사였단 점이... 아 진짜... 권일진이 인옥을 그렇게까지 좋아하지 않았어도 이렇게 마음이 아프진 않았어 ㅅㅂ.. 일진이는 잘못없다.. 근데 인옥도 하...
쌍현 이야기의 경우 결과적으로 하현의 복수가 실패/성공했다 와 하현이 어떤 마음으로 사청현을 대했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원작에서 확실하게 밝혀지지 않은 점이 정말 좋다고 생각했음.. 그래서 대부분의 지풍 연성도 다 이 부분에 대한 본인의 생각이 들어가게 된단 점이 정말 좋아.. 개인적으로 지사는 풍사를....<이 말이 뒤에 지사는 풍사를 사랑한다 가 아니라 ...로 적어야 진짜 맞는 문장이라 생각함(ㅋ) 이건.. 이건 내가 어떻게 정의내릴 수 있는 감정이 아니라서... 하현>사청현 의 감정은 너무 입체적이고 감히 남이 상상할 수가 없는 감정이라 생각해... 물론 나는 일말의 정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아.. 직접 찢은 풍사선을 스스로 고치고 그걸 넘겨주기까지 무슨 생각을 했을지 ㅅㅂ 물론 빚쟁이라 원치않게 했을 수도 있겠지만 그렇다기엔 코웃음을 치고 돌아서서 자리를 떴다.<이게... .. . ... 그리고 마지막에 50그릇 먹고 간 것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청현 꼴도 보기 싫었으면 그 자리에 사청현이 있는데 굳이 그걸 먹고 갔을까.. 가 된다구.... 물론 내가 말하고 싶은 건 이게 하현이 사청현을 사랑한다 이거 절대 아님.. 이 둘을 cp로 좋아하고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하여튼~~~ 하.... ...할 말은 개많은데 다 적기엔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넘기겠어..
보면서 배명 자존심에 먹칠당할때랑(ㅋ) 풍신이랑 모정이 염병 환장하겠네 미치겠네 할 때마다 진짜 웃으면서 봄 나 얘네가 너무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명 솔직히 쓰남만 아녔어도 내 취향 오천퍼센트의... 캐릭터라.. 거기다 동네북이다? 쩝쩝... 모정이 치, 친, 친구가 되고 싶었습니다 했을 때 진짜 기립박수 침.. 하 나 이런 캐를 좋아할 수밖에 없나봐 ㅋ 개인적으로 천관에서 제일 성격 정의내리기 어려운 게 모정이라고 생각해서.. 이렇게 입체적인 캐릭터가 또 있을까~ 싶어.. 얘 얼굴은 예쁘장하면서 말투는 또 풍신한테 옮아서 염병하네 환장하네 미치겠네 이런 말 가끔 튀어나오는 게 진짜 웃김 ㅠㅠ 외전이 진짜 웃겼다... 풍신이야 말할 것도 없고... 모정-풍신-사련 이 셋의 관게성이 정말 좋아~... 나 또 3인관 좋아하네...
너무 길어져서 짧게 몇마디만 더 적자면 묵향 장르 답게 외전에서 뭔 별..같은 이상한 플레이 아니나다를까 나와서 진짜... 어처구니가.. 물론 이거 19금장르는 아니라 씬이 나온 건 아니지만... 쩝...ㅋ 모정이 한달동안 쌍욕해도 너넨 그냥 미안.. 하고 들어야함...ㅇㅇ.... 별개로 외전에서 언급도 안 된 조연들 너무 많아서 이것두 슬펐네... 화련 얘기가 싫은 거 절대 아니지만~~ 행복해보여서 좋았어~~~~
암튼... 묵향 글 진짜 잘 쓰고... 진짜 재밌었고 좋은 이야기였어... 난 사청현이 진짜 좋고.... 근데 요즘 일하면서 계속 아 근데 하현은... 이러고 있어서 지금 내 최애 사청현인지 하현인지 모르겠다 ㅅㅂ 사청현 생각하다가 자연스럽게 명의생각하고 자연스럽게 하현생각하고 이러고 있는 거지만 하여튼 ㅠㅠ... 제발 행복했음 좋겠다 얘들아~...
적고보니 화련 얘기가 하나도 없네.. 얘넨 진짜.. 과함... 묵향 메인cp가 다 그렇지만; 내가 굳이 이야기하지 않아도.. 둘이서 잘먹고 잘 사니까... 응... 행복하기만 해 얘들아.. 이제 떨어지지 말고.. 제발 떨어져달라고 빌어도 안 떨어지겠지만...

관리자

#memo 애니도 봤다

#more
애니 진짜 잘뽑았더라; 작화도 연출도 돈 쓴 게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숙이랑 화성 싸우는 그 부분 화성 얼굴 잠깐잠깐 보이는 그 연출이 진짜 좋았음... 글고 소설에서 엄청 후반에 나오는 정보들 애니에서 거의 눈치챌 정도로 암시하는 장면 많았던 게.. 역시 이건 완독자를 위한 컨텐츠구나~ 같은 느낌이라 이것도 좋았네.. 물론 소설 보면서도 아 얘가 얘군 바로바로 보이지만 이게 시각적으로 보이는 거랑은 또 다르니까~... 더빙 말고 중판으로 봤는데 성우도 진짜 다 핏따리더라.. 좋았네.. 글고 남풍이랑 부요가 정말 귀여워 지랑 풍한테 얻어터지고 온 남풍 작화 진짜 귀여웠음(ㅋ) 바보야... 하아 글고 풍사 역시 정말정말 귀엽군아 이쪽 캐디도 정말 이쁘고 좋아~ 남상 버전도 빨리 보고싶네.. 2기 언제 나와
헐! 글고 오프닝이랑 엔딩도 진짜 좋았음 오프닝에 나온 일러들 진짜 다 갓이라 넘기지도 않고 봤네...

관리자


좋으니까 이것도 올려둬야지

No. 12 기타

클릭 시 원본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겜 오타쿠 이야기는 아니지만 로드비에 올리기도 애매해서 걍 여기에 타래같이 만들어보겠음

중벨 마도조사밖에 안 봤는데(그것도 2년전...) 지인이 잼있대서 출퇴근길에 읽어보려고요

사실 젤 많이 추천받은 건 살파랑이랑 천관사복이었는데 인사반파가 훨씬 짧기도 하고 2년전에 사두고 안 읽어가지고(ㅋ) 이거 먼저 읽어보겠음

과연 끝까지 읽을 수 있을지

관리자

#memo 4/28 (~13화)

#more
퇴근길에 너무 심심해서 생각난김에 켰는데... 나 이거 빙의물인줄 모르고 봐서 1화 보면서 응? ...응? 심청추가 성격이... 응? 이거 반복하면서 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무선이 죽었다 만큼이나 충격인 도입이었네(나한테는)
아니 나 심청추 엄청... 고상~ 아름다움~ 이런 이미지라 ㅅ생각했어서.... 내 편견이, 또 이렇게,,,, 근데 생각해보니 내가 생각한 심청추 외관 천관사복 수였음(ㅋ) 방금 심청추 검색해보고 아~ 하고 오는 길... 나 진짜 중벨 뭐 암것도 모르네 새삼;
글고 상상이상으로 시스템이니 뭐니 본격적으로 그런... 류의 판타지 느낌이라 신기했음... 그냥.. 무협인줄...... 또 나의 편견이 이런,
폰으로 소설 잘 못 읽어서(종이책을 좋아함...) 다 읽을 수 있을지 의문이긴 한데 마도조사도 엄청 후루룩 읽었어서 괜찮을지도... 잼잇긴 하다.. 녕영영 귀여워~

관리자

#memo ~37

#more

이 대사 개좋네 진짜 합격
낙빙하 아직까진 진짜 취향이고 좋음
글고 심청추 상상이상으로 아방해서 웃기네ㅠㅠ

관리자

#memo ~90

#more

아... 진짜 웃겨서 걍 끅끅대며 웃기만 함... ㅋㅋㅋㅋㅋㅋㅋ 아
심청추 개웃긴놈이고 낙빙하도 개웃긴놈이네 이거ㅠㅠㅠㅠ 아...

관리자

#memo 외전까지 다봤음

#more
이미지 저장 많이 햇는데 맆으론 하나밖에 첨부를 못해서 걍... 넘기겠어
그냥 무난하게 재밌게 봤다.... 취향으로 치면 역시 마도조사 쪽이 더 취향이긴 한데(메인조합이) 얘네도 좋았네.. 낙빙하 진짜 나 이렇게까지 애일줄은... 진짜... 그래 네가 진정한 연하공이다
지인이 보라하면서 동인녀가 나와요 한 거 뭐 얼마나 심하겠어 했는데 진짜 심하더라고... 그래... 10년전 소설이니 그러려니... 딴말인데 녕영영이 정말 너어어어어어무 좋아~ㅠㅠ
상이랑 심 조합도 걍 바보자식 둘이라 웃겨서 좋았고 거 뭐야 뱀친구도 맘에들었네.. 그래 나 충신 좋아해
류랑 악도 좋고 하 심 과거 나오면서 예상은 했지만 정말 적중이더구나... 썅...!! 나 이런거 너무 마음아파한다고....!!! 류-악-심 이 세명 조합도 지인짜 취향이고 좋음... 미끄러졌습니다 눈이안보였습니다 였나 이 대사 진짜 너무좋음(ㅋ 작중에서 누가 제일 좋나 고르라면 류청가 같네...
새삼스레 묵향 특유의 그 개그코드가 나랑 이상하게 잘맞아서 걱정과 달리 진짜 잼게봄 ㅠㅠ 원래 출퇴근길에만 읽으려했는데 어제 퇴근하자마자 새벽4시까지 처읽다잤어(ㅋ
빙추 좋네... 지인이 왜 한동안 이 둘에 미쳤는지 이제야 이해함... 나 연하남이 갑자기 반말 찍찍하는거 개싫어하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사존사존거리며 존댓말 쓰는게 가산점 오만점이었습니다.. 글고 그얼굴 그덩치에 사존 말 한마디에 심장 내핵까지 내려갔다가 오존층뚫고 올라가기도 하는 그 변화가 너무좋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이런 연하남 너무좋아함... 글고 계속 M이라 하는거 너무웃겨가지고 아....
암튼 마도조사만큼은 아녀도 얘네도 너무 굴러가지고 마음 아픈가...? 하다가도 걍 그럴때마다 심청추가 욕해서 이게 너무 웃겨가지고 걍 처웃기만 하면서 봄...
근데 묵향은 왜 계속 공한테 수 앗아감? 그만 좀 뺏어 미친 애들이 미쳐가지고 몸도 성치않게 두잖아 이거 너무 묵향공 특징인듯 천관사복도 이럴거냐? 거기에 이제 수는 공마음 족.나 몰라서 비수 개꽂음 잘 알겠다 묵향동후의 취향
글고 왜 계속 외전에서 이상한 플레이 하는데여 ㅠㅠ 이런거 원치않았어 진짜 그부분 어이없어하면서 봄 얘들아 이상한 취향 갖지 마라 근데 다른세계 낙빙하 나오는 그 편은 진짜좋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런거 너무좋아하네 ㅇㅋ!
암튼 총평 무난하게 재밋게 읽엇고 묵향은 오타쿠마음을 너무 잘 안다... 여기 메인도 진짜 취향임....

관리자

#more

새삼 묵향 마지막 마무리(본편)를 너무 잘 씀... 이거 진짜좋았어...
근데 역시 내 안에서 마도조사 본편 마지막 만큼 좋은 거 못 본 듯......

No. 11 아이나나

관리자

 

나 얘네를 진짜 너어어어어무 사랑함.......

유키는 뽑았는데 모모가 언제 와줄지,,,,

관리자

모모도 와줬어 ㅎㅎ
글고 올해부터 기념일 스토리도 생겼더라.. 시간 나면 읽어야지

No. 10 에리오스

관리자

#more





너희를 너무 사랑해~~~

칭호 얻으려고 프레임도 풀돌하겠다고 전편 후편 각각 200연씩 돌려서 천장으로 바꿔먹기도 했는데.. 거기다 둘다 금프레임에 엠블럼까지 씀 ㅠㅠ...

그치만 역시 칭호 모아두니 내가 얘네를 정말 사랑하는구나 싶어져서 행복하네요